확인
속보창
랭킹뉴스
딜사이트
딜사이트S
2024년 05월 17일 (금)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URL복사
DealSitePlus
Deals
Investors
Industry
Blockchain
Opinion
Forums
DataCenter
Money Never Sleeps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Home
Deals
M&A
ECM
IPO
PF
Debt/Loan
Investors
Bank
IB
PEF/VC
Insurance
Pension
Policy
Credit
others
Industry
Const/RE
Pharm/Bio
Commerce
HI/CI
Transport
IT·Tech
Stock
WM
Blockchain
Market
Tech
Coin
Opinion
People
Interview
View
Forums
DataCenter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로그인
회원가입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알림
개인정보 관리
Deals
M&A
ECM
IPO
PF
Debt/Loan
Investors
Bank
IB
PEF/VC
Insurance
Pension
Policy
Credit
others
Industry
Const/RE
Pharm/Bio
Commerce
HI/CI
Transport
IT·Tech
Stock
WM
Blockchain
Market
Tech
Coin
Opinion
People
Interview
View
속보창
속보창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랭킹뉴스
머니네버슬립
회사소개
딜사이트
#SK텔레콤
#DGB금융지주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SK
#기아
#케이티
#노랑풍선
#에어부산
#대웅제약
상세검색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키워드
작성자
다음 단어도 포함
다음 단어는 제외
기간 설정
검색
닫기
초기화
검색 대상
제목+본문
제목
본문
키워드
기자명
제목+내용
제목
내용
키워드
작성자
기간
1주
1개월
3개월
6개월
1년
선택
1주
1개월
3개월
6개월
1년
상세검색
단어 포함
단어 제외
검색 기간
~
초기화
검색
취소
(※ 최근 1년 기준. House의 주관·인수·주선 건수와 유증·RCPS·IPO 딜 건수는 발행일 기준으로 집계한 값입니다.)
발행사/House
조달 실적
M&A 실적
주관/인수 실적
M&A 자문 실적
Sell
Buy
SB
FB
은행채
ABS
코코
유증
RCPS
IPO
CB
BW
EB
합병
분할
경영권 이전
사업/영업 양수도
지분 인수도
블록딜
부동산 매매
대표주관
공동주관
인수
모집주선
F
L
A
F
L
A
검색결과
더보기
검색결과
[총 14건]
노브랜드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 지위 강화"
"경영진 직속 연구개발(R&D) 조직을 통해 제품 디자인부터 자체 개발 원단까지 제시하고 있다. 덕분에 단순 주문자 생산방식(OEM) 의류 제조업체와 차별화된 디자인 역량을 갖췄고 고가의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커머셜(대중) 브랜드까지 넓은 고객사를 확보할 수 있었다. 코스닥 상장을 발판 삼아 패션업계 내 확고한 경쟁우위를 확보하겠다." 이상규 노브랜드 대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2024.05.03 13:34
#노브랜드
#갭
#에이치엔앰
이마트24, 결국 가맹모델 '월회비→로열티' 전환
이마트24가 기존 월회비(정액제) 방식이 아닌 로열티(정률제) 방식으로 가맹사업 모델을 전환했다. 나아가 이마트24 점포에 노브랜드 상품을 도입한다. 회사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략을 수정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마트24는 이달부터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로열티 가맹모델을 도입했다. 가맹점과 본사가 71대29로 이익을 배분하는 구조다. 신세계그룹은
딜사이트 박성민 기자
2024.04.19 10:19
#이마트24
#노브랜드
#이마트
노브랜드 IPO
안정적 사업기반 속 '기대 반 우려 반'
의류 주문자개발생산(ODM) 업체 노브랜드의 기업공개(IPO) 일정을 앞두고 투자자들의 기대와 우려가 교차하고 있다.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구축한 점은 긍정적이지만, 기업가치 책정 방식을 두고 이견이 나오고 있어서다. 여기에 오버행(잠재적 매도물량) 이슈 등 변수도 주목받고 있어 공모 성사를 낙관하기 어렵다는 분석이 나온다. ◆ 고객기반 안정적…투자자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2024.03.14 11:15
#노브랜드
#에클랏 텍스타일
#마카롯 인더스트리얼
노브랜드 IPO
증시 상장 총력전…몸값 하향 '승부수'
의류 주문자개발생산(ODM) 업체 노브랜드가 기업공개(IPO) 절차를 본격화했다. 과거 외부투자 유치 당시 투자단가보다 공모가 희망밴드를 낮게 제시한 점에 시장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재무적투자자(FI)들이 리픽싱(전환가액 조정) 등 안전장치를 마련해 둔 데다 의류 산업을 향한 공모주 투심이 약한 점을 의식한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투자은행(IB) 업계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2024.03.13 10:51
#노브랜드
#삼성증권
#김기홍
코스맥스, 리오프닝·해외 수익성 효과 '호실적'
국내 대표 화장품 ODM(제조업자 개발생산) 업체인 코스맥스가 지난해 호실적을 기록했다. 회사는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효과와 해외법인 수익성 개선이 맞물린 결과라고 밝혔다. 코스맥스는 2023년도 잠정 실적(연결)이 매출 1조7775억원, 영업이익 1157억원, 당기순이익 378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동기(1조6001억원)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2024.03.07 18:27
#코스맥스
#화장품
#ODM
핀셋+
롯데웰푸드
광고선전비, R&D 투자의 3배 상회
롯데웰푸드가 광고선전비 지출과 비교해 연구개발(R&D) 투자에는 상당히 인색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롯데푸드를 품에 안은 뒤 이러한 비대칭구조가 더욱 확대되고 있는 양상이다. 시장에선 인기제품 판매 확대에만 급급해 정작 핵심경쟁력인 혁신기술과 신제품 개발에 소홀한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롯데웰푸드의 최근 5년간 R&D 투자를 살펴보면 연결
딜사이트 유범종 기자
2024.02.26 17:23
#롯데웰푸드
#연구개발비
#광고선전비
CJ올리브영 톺아보기
애증의 중국법인…공략법 바꾼다
중국시장 연착륙에 실패했던 CJ올리브영이 공략법을 바꿔 재도전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과거의 오프라인 직진출 전략을 과감하게 버리고 온라인채널과 자체육성 브랜드 중심으로 중국시장을 새롭게 공략해나갈 계획이다. 시장에선 CJ올리브영의 중국사업 성패가 향후 지속적인 성장의 가늠자가 될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중국은 CJ올리브영이 해외사업에서 가장 공을 들
딜사이트 유범종 기자
2024.02.02 16:00
#CJ올리브영
#중국법인
#상하이법인
당근마켓, 지난해 흑자전환 성공했다
당근(구 당근마켓)이 지난해 본격적인 수익성 개선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2년 460억원을 상회하는 영업적자에서 지난해 흑자전환에 성공한 것으로 전해졌다. 수익성 개선의 일등공신은 '광고 사업'이다. 일각에선 카탈로그 상품 광고(게시글 하단의 상품 광고) 도입으로 큰 수익이 발생한 만큼, 그간 당근이 내세웠던 '지역생활 커뮤니티'로서의 성장이 둔
딜사이트 박성민 기자
2024.01.17 06:00
#당근
#카탈로그
#브랜드프로필
현대차·기아, 美서 165만대 판매 '사상 최대'
현대자동차·기아가 지난해 미국에서 역대급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높아진 상품성과 브랜드력이 뒷받침되면서 브랜드 경쟁력이 향상된 결과로 풀이되고 있다. 12일 미국 2023년 연간 판매실적에 따르면 현대차·기아는 전년 대비 12.1% 증가한 165만2821대를 판매했다. 이는 미국 진출 후 역대 최다 판매 기록을 경신한 것이다. 앞서 현대차·기아는 이미
라스베이거스=딜사이트 이세정 기자
2024.01.12 08:30
#현대차
#기아
#미국
만나봤더니
'스팩 합병' 김기철 드림인사이트 대표 "글로벌 마케팅그룹 도약"
하루 유동인구가 수십만명에 달하는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분주하게 움직이는 사람들의 시선이 대형 디스플레이에 멈춘다. 디스플레이에는 버스·열차 운행 정보와 함께 기업 광고가 노출되고 있다. 이 디스플레이의 이름은 디지털 사이니지. 주로 광고수단으로 활용됐으나 최근 일상 속 맞춤 정보까지 제공할 수 있는 미디어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서울고속버스터미
딜사이트 강동원 기자
2024.01.08 10:54
#드림인사이트
#하이투자증권
#우리금융그룹
SK에너지, SK 브랜드 사용료 'No.1'
내년부터 2026년까지 2년간 'SK' 브랜드 사용 계약을 갱신하는 계열사 가운데 사용료를 가장 많이 내게 될 곳은 SK이노베이션의 석유 사업 자회사 SK에너지인 갓으로 나타났다. SK그룹의 지주사 SK㈜는 이달 20일 13개 종속 회사의 브랜드 사용 계약 갱신에 관해 공시했다. SK 경우 브랜드 사용료를 각사 기준 사업 연도 매출액에서 광고 선전비를
딜사이트 박민규 기자
2024.01.01 08:00
#내부 거래
#브랜드
#상표권
내년 '한화' 이름값 1350억 받는다
한화그룹이 새해 1351억원에 이르는 브랜드 사용료를 주요 계열사로부터 받을 전망이다. 브랜드 사용료는 '한화'라는 이름을 쓰는 대가로 지불하는 일종의 이름값이다. 내년에 한화생명이 가장 많은 금액인 363억원을 지불할 예정인 가운데 새로 편입한 한화오션은 이름값으로 144억원으로 지출한다. 한화그룹의 지주사격인 ㈜한화는 최근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딜사이트 최유라 기자
2023.12.26 18:51
#한화
#브랜드사용료
#이름값
현대엔지, 힐스테이트 매출 2.7조…브랜드 사용료는?
현대엔지니어링의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의 올해 매출이 부동산 경기침체에도 전년 대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매년 현대건설에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사용료를 지불하면서 건축‧주택사업에서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힐스테이트 브랜드 사용료 지출이 늘어났다는 것은 현대엔지니어링이 힐스테이트를 그만큼 많이 공급했다는 의미다. 2
딜사이트 박성준 기자
2023.12.20 15:36
#현대엔지니어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최고 실적 노리는 '루트로닉', 해외공략 고삐죈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업체인 루트로닉이 해외시장 공략에 고삐를 바짝 죄고 있다. 미국, 유럽 등지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려 실적성장을 견인하려는 계획이다. 업계에서는 루트로닉 매출 대부분이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다는 점을 들어, 글로벌 인지도 상승이 실적증대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회사는 올해 역대 최대 매출경신을 예고한 상황이다. 19일 루
딜사이트 최홍기 기자
2023.12.19 20:36
#루트로닉
#해외시장
#브랜드인지도
1
추천키워드
SK텔레콤
+ 키워드 등록
DGB금융지주
+ 키워드 등록
현대자동차
+ 키워드 등록
삼성전자
+ 키워드 등록
SK
+ 키워드 등록
Issue Today
more
반도체 스탠드업
삼성전자, 3나노 총력…애플·TSMC 잡는다
씨티증권, SK하이닉스 목표주가 30만원 제시 왜
SK하이닉스, 돌아온 탕아 '솔리다임' 부활 신호탄
DGB금융 시중은행 전환
금융위, 대구은행 내부통제 중점 심사했다
은행 내부통제 강화 '총력'
'PF 리스크 발목' 비은행 계열사 성장 전략 부재
한온 품은 한국타이어
분기배당 쉬어가기…새 주인 보듬기
무차입 경영 깨져도 신용등급 '맑음'
조현범 십년대계, 빛 발한 EV 뚝심
금융지주 CIR
비용효율성도 '리딩금융'…인력 슬림화 영향
"비용 틀어 막았지만"…연간 30%대 안착할까
이익 성장 효과에 30%대 '안착'
이시각 헤드라인
more
1
故 조석래 회장 상속세 재원은 어떻게
2
주지홍 부회장, 사조시스템즈 50% 확보…승계 완료
3
포스코 인니 크라카타우, 실적 악화에 생산량 감소
4
카페24, 흑자전환 비결 'AI 활용 비용 줄이기'
5
잦은 펀딩…창업주 홍종욱 지배력 흔들
6
KT에스테이트 '리마크빌', 청년 전세난 걱정 '뚝'
7
대신증권, 종투사 인가 지연…해외대체투자 손실 탓?
8
신한벤처, '흥행 2연타' 시프트업 구주 매입
9
SK디앤디, 공모채 태핑…미매각 수모 벗을까
10
삼성·미래에셋운용, 서로 다른 해외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