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Industry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가성비' 중소브랜드, 기회의 땅서 해법 찾다
딜사이트 박성민 기자
2024.01.03 15:59
국내 중소 화장품 제조사들이 미국과 일본 등 신시장 개척에 성공한 비결로는 '가성비'와 'MZ마케팅'이 꼽힌다. 글로벌 불황으로 양극화 현상이 두드러지며 값 싼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가운데, 'K-뷰티' 열풍을 타고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제품력으로 '가성비' 아이템으로 거듭난 것이다. 나아가 인플루언서 등 MZ세대를 공략하는 전략으로 인지도를 끌어...
벤처캐피탈 포럼 영상중계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DCM 월별 수수료 수입 (공시수수료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