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효성, 3년 연속 '고객의 소리'에 방점
딜사이트 정혜인 기자
2020.01.02 13:38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2018, 2019년에 이어 올해도 '고객의 목소리(VOC)'를 경영 키워드로 내걸었다. 효성그룹은 2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주요 경영진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가졌다. 조 회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고객이 우리 곁에 있기 때문에 우리가 존재하는 것"이라며 "고객의 목소리를 나침반으로 삼아야 생존의 길을 찾을 수 있...
딜사이트 M&A 포럼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