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Industry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고객 접점 확대로 "MZ세대 잡는다"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2.05.13 16:49
MCM이 과거 명성을 되찾기 위한 방안으로 택한 것은 고객 접점을 확대다.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인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시 한번 20~30대 젊은층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목표다. MCM을 운영하는 성주디앤디의 올해 사업 전략은 MZ세대(20~30대) 공략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MZ세대 고객 확보를 위해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제...
D+ B2C 서비스 구독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