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Industry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공영홈쇼핑, 마케팅 강화 이유는
딜사이트 박성민 기자
2022.07.05 17:22
공영홈쇼핑이 2년 연속 100억원대의 이연수익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는 마케팅에 주력 했던 게 주요했다. 공영홈쇼핑의 2020년과 2021년 이연수익은 각각 168억원, 101억원을 기록했다. 이연수익은 당해에는 부채로 계상되지만, 고객이 적립금(포인트)을 사용하거나 소멸시효가 되어 저절로 사라지게 되는 시점에 매출로 인식된다...
D+ B2C 서비스 구독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