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LG유플, 너겟·무너 앞세워 MZ 공략 잰걸음
딜사이트 신지하 기자
2024.08.28 05:00
LG유플러스가 선불요금제 '너겟'과 자사 캐릭터 '무너'를 전면에 내세워 MZ 세대를 집중 공략하고 있다. 요금제 개편과 다양한 혜택 제공, 캐릭터 지식재산권(IP) 사업 확대 등을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수익성을 개선하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28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지난 4월 기준 LG유플러스의 선불요금제 가입자 수는 6278명으로, 전...
D+ B2C 서비스 구독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수수료 수입 (공시수수료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