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Industry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중국 발목 잡힌 신세계인터, 돌파구는 '럭셔리'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2021.11.15 10:22
'뷰티 명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프리미엄에서 럭셔리로 중국 시장 전략을 재정비한다. 자체 화장품 '비디비치'가 면세점 타격으로 부진하자 초고가 제품인 '스위스퍼펙션'을 비디비치를 이을 새로운 '넥스트 브랜드'로 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퍼펙션을 앞세워 실적 부진을 만회하고,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사업 체질을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
에딧머니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수수료 수입 (공시수수료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