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Industry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팬데믹 반사이익도 無
딜사이트 박성민 기자
2022.10.26 17:22
대다수 식품기업들이 코로나19 특수를 누린 것과 달리 한성기업은 전혀 재미를 보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크래미' 브랜드 노후화로 '고급맛살' 시장에서 경쟁력을 잃다 보니, 수익성과 재무건전성 지표가 악화되는 등 재무지표 전반이 뒷걸음질 친 것. 시장에선 '고급화' 되고 있는 소비자 입맛을 사로 잡는데 이렇다 할 노력을 그간 하지 않았던 게 이러한 결과를...
딜사이트 M&A 포럼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