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Industry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비비고의 변신' CJ 한식 세계화 전략 바뀐다
딜사이트 최홍기 기자
2020.08.12 11:41
CJ의 한식 세계화 전략이 10년만에 새국면을 맞았다. 간판 브랜드인 비비고를 중심으로 진행됐던 외식부문과 제품부문 등 2개 사업축이 제품부문 하나로 병합된 모양새다. CJ제일제당은 CJ푸드빌로부터 비비고 브랜드 상표권을 169억원에 양수받기로 했다고 지난 11일 공시했다. 양수 일자는 오는 31일이다. 비비고 브랜드 상표권을 완전히 귀속시킨 셈이다....
D+ B2C 서비스 구독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