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Industry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공영홈쇼핑, 마케팅 강화 이유는
딜사이트 박성민 기자
2022.07.05 17:22
공영홈쇼핑이 2년 연속 100억원대의 이연수익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는 마케팅에 주력 했던 게 주요했다. 공영홈쇼핑의 2020년과 2021년 이연수익은 각각 168억원, 101억원을 기록했다. 이연수익은 당해에는 부채로 계상되지만, 고객이 적립금(포인트)을 사용하거나 소멸시효가 되어 저절로 사라지게 되는 시점에 매출로 인식된다...
딜사이트 2025 경제전망 포럼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