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갤럭시=아재폰' 탈피…삼성, 마케팅 외주 협력사 선정
딜사이트 신지하 기자
2024.12.04 06:00
삼성전자가 '갤럭시=아재폰'이라는 오명을 벗기 위해 자회사 삼성전자판매를 통해 외부 협력사를 선정해 온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최근 10~20대 사이에서 갤럭시 스마트폰이 애플의 아이폰에 밀리고 40대 이상 아저씨들이 쓰는 이미지가 쌓이면서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쇄신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특히 최근 삼성전자가 LG전자에 ...
벤처캐피탈 포럼 온라인 영상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