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차별점 없는 아이시스…마케팅 '한수'로 극복
딜사이트 전세진 기자
2019.09.18 10:49
롯데칠성음료의 먹는샘물 브랜드 아이시스가 최근 자체 최고 점유율을 갱신하며 삼다수를 추격 중이다. 타 브랜드에 비해 수원지에 대한 우위나 수질의 특성이 없는 단점을 '아이시스'라는 통합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극복했다. 전국 곳곳의 수원지를 확보한 덕분에 풍부한 취수량이 보장됨은 물론 타 업체보다 물류비용 절감 효과를 보고 있는 것도 플러스 요인이다. 아...
D+ B2C 서비스 구독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