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Industry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새우깡은 왜 2년마다 오를까
딜사이트 전세진 기자
2020.04.08 08:00
농심이 최근 10년 동안 스낵 가격을 2년 주기로 인상해 온 것으로 나타났다. 농심은 제조원가와 판매관리비 급등을 이유로 꼽고 있지만 실제 매출 대비 원가율과 판매관리비 비중 등은 일정한 선에서 오르내리길 반복한 것으로 확인됐다. 농심은 지난 2018년 11월 새우깡 등 스낵류 19개 브랜드의 출고가격을 평균 6.7% 인상했다. 새우깡(90g)은 12...
딜사이트 2025 경제전망 포럼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