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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5건]
LG전자, 구독으로만 '6조원' 자신한 이유
LG전자가 가전 업계의 수요 정체를 구독 모델로 극복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2030년까지 이 모델로만 6조원의 매출을 내겠다는 계획이다. 2009년 정수기 구독을 시작으로 대형 가전과 IT기기로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LG전자는 케어 전문 자회사를 통해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출 신장을 뒷받침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2021년 6400억원이
딜사이트 이세연 기자
2025.03.07 06:00
#LG전자
#구독
#가전 구독
LG전자 "가전 매출 27% 가전구독…1.6조"
LG전자의 국내 가전 구독 매출 비중이 지난해 27%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전구독 사업의 누적 매출은 1조6000억원에 이른다. LG전자는 케어부문에서의 차별화를 앞세워 시장 우위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웹(Web)OS 사업 매출도 목표치였던 1조원을 초과 달성했다. 23일 오후 LG전자는 지난해 4분기 실적 발표 후 진행한 컨퍼런스 콜에서
딜사이트 신지하 기자
2025.01.23 20:00
#LG전자
#가전구독
#구독
LG전자, 가전구독 품목·채널 확대…삼성전자에 '기선제압'
LG전자가 가전 구독 서비스의 품목과 유통망을 확대하며 시장 지배력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1등 가전'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삼성전자의 뒤늦은 시장 진입에 맞서 선두 자리를 굳히고 격차를 유지하려는 전략적 행보로 해석된다. 업계에서는 LG전자가 아직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된 삼성전자에 비해 노하우가 많아 구독 품목수나 케어 서비스, 구독
딜사이트 신지하 기자
2024.12.18 06:00
#LG전자
#삼성전자
#가전
'갤럭시=아재폰' 탈피…삼성, 마케팅 외주 협력사 선정
삼성전자가 '갤럭시=아재폰'이라는 오명을 벗기 위해 자회사 삼성전자판매를 통해 외부 협력사를 선정해 온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최근 10~20대 사이에서 갤럭시 스마트폰이 애플의 아이폰에 밀리고 40대 이상 아저씨들이 쓰는 이미지가 쌓이면서 젊은 소비층을 겨냥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쇄신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특히 최근 삼성전자가 LG전자에
딜사이트 신지하 기자
2024.12.04 06:00
#삼성전자
#삼성전자판매
#삼성스토어
LG전자, 현지화 전략 앞세워 가전 선두 다진다
LG전자가 현지화 전략을 앞세워 인도 가전 시장에서의 선두 입지 다지기에 주력하고 있다. 가전 구독 서비스와 인도법인 기업공개(IPO) 가능성까지 검토, 성장세 확대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인도 가전 시장에서 LG전자의 매출 상승세가 가파르다. 상반기 LG전자의 인도법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 증가한 2조870억원을
딜사이트 신지하 기자
2024.10.30 11:11
#LG전자
#인도
#구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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