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Industry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무신사, PB 앞세운 옴니채널 구축 속도
딜사이트 구예림 기자
2024.07.02 11:58
온라인 패션플랫폼 과열경쟁 속에서 무신사가 자체 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를 앞세워 타 플랫폼과 차별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채널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옴니채널 구축에 집중해나갈 방침이다. 최근 초저가 의류제품 등을 판매하는 중국계 플랫폼인 알리와 테무에 이어 쉬인이 본격적인 한국 진출을 선언했다....
딜사이트 2025 경제전망 포럼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