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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종 패션플랫폼 점검
최종 업데이트
2024.07.04
최종 업데이트
2024.07.04 18:06
최초 생성 2024.07.02 10:4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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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업데이트 2024.07.04 18:06
최초 생성 2024.07.02 10:49:56
토종 패션플랫폼 점검
에이블리, 핵심무기 '콘텐츠커머스' 담금질
에이블리가 패션 플랫폼 생존경쟁에서 본연의 콘텐츠커머스의 강점을 살려 업계 내 상위 포지션을 공고히 한다는 목표다. 특히 에이블리는 이미 독보적인 사용자 수를 확보한 만큼 새로운 전략을 내세우기보다는 기존에 집중하고 있던 웹툰·웹소설·커뮤니티 등의 콘텐츠를 위주로 사업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모바일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
딜사이트 구예림 기자
2024.07.04 18:06
#에이블리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지그재그
토종 패션플랫폼 점검
지그재그, '배송·알고리즘' 차별화로 '고객 록인'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가 빠른 배송서비스와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으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최근 이용자들이 겹칠 것으로 예상되는 중국계 패션 플랫폼 '쉬인'이 한국에 진출했지만 지그재그는 방대한 데이터와 배송 강점으로 차별점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쉬인은 올해 4월 말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한데 이어 지난달 국내시장 공식 진출을 선언했다
딜사이트 구예림 기자
2024.07.04 11:04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직진배송
토종 패션플랫폼 점검
W컨셉, '브랜드 인큐베이팅' 승부수 통했나
더블유컨셉코리아(W컨셉)가 패션플랫폼들의 홍수 속에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를 위해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전면에 내세웠다. 가격보다는 브랜드 가치로 승부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새로운 브랜드가 플랫폼에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강화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최근 패션업계에서 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팬덤경제'가 형성되고 있다. 팬덤경제란 단순한 소
딜사이트 구예림 기자
2024.07.03 11:50
#W컨셉
#더블유컨셉
#SSG닷컴
토종 패션플랫폼 점검
무신사, PB 앞세운 옴니채널 구축 속도
온라인 패션플랫폼 과열경쟁 속에서 무신사가 자체 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를 앞세워 타 플랫폼과 차별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채널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옴니채널 구축에 집중해나갈 방침이다. 최근 초저가 의류제품 등을 판매하는 중국계 플랫폼인 알리와 테무에 이어 쉬인이 본격적인 한국 진출을 선언했다.
딜사이트 구예림 기자
2024.07.02 11:58
#무신사
#무신사스탠다드
#P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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