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Industry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애매한 포지셔닝…브랜드 리밸런싱 관건
딜사이트 노연경 기자
2025.01.16 17:04
해외시장 다각화와 함께 아모레퍼시픽 체질개선의 한 축에는 브랜드 리밸런싱(재조정)이 있다.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와 이니스프리는 각각 단일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매출 1조원을 달성했지만 현재는 그 기세가 사뭇 꺾인 상태다. 오히려 코스알엑스와 라네즈 등이 새로운 성장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기존 주력 브랜드의 역할과 성장 전략에 대한 시장의...
딜사이트 금융 포럼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