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Industry 속보창
Home
Services
실시간 속보창
랭킹뉴스
이슈투데이
인포그래픽
My Page
마이뉴스
스크랩
키워드 알림
Site Map
기간 설정
판매채널 재편…자사몰 활용법은?
딜사이트 노연경 기자
2025.01.17 11:24
오프라인 위주였던 아모레퍼시픽의 유통채널이 코로나 팬데믹(코로나19)를 거치면서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온라인 매출액은 국내 화장품기업 가운데 가장 크다. 온라인으로 유통채널 전환을 마친 아모레퍼시픽의 다음 과제는 '선택과 집중'이다. 특히 마진·관리 측면에서 유리한 자사몰 활용도 높이기가 과제가 될 전망이다. 2023년 기준 아모레퍼...
제3회 딜사이트 IB 대상
Issue Today more
Editor's Choice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