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업데이트 2024.10.18
최종 업데이트 2024.10.18 07:00
최초 생성 2022.08.05 14:35:00
현대모비스가 현대차그룹의 울타리를 벗어나 폭스바겐·벤츠·스텔란티스 등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로 수주 보폭을 넓혀가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해외 고객사 다변화에 열을 올리면서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도약'이라는 비전에 한걸음 더 다가선 모습이다. 하지만 미래 모빌리티 시장 변화에 발맞춰 품질관리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무대에서 신뢰도를 높여야 하는 숙제도 주어져 있다. 아울러 시장 기대치에 부합한 밸류업 잣대를 충족시켜야 한다는 경영 과제도 만만치 않다. 딜사이트는 현대모비스의 성장 전략을 살펴본다. [편집자주]
1